KICC회의장은 3일 이전에 예약 가능하며 방문, 전화, 이메일, 팩스, 온라인로 신청이 가능합니다.

예약현황표
 

7
|
8
8
|
9
9
|
10
10
|
11
11
|
12
12
|
13
13
|
14
14
|
15
15
|
16
16
|
17
17
|
18
18
|
19
19
|
20
20
|
21
21
|
22
22
|
23
23
|
24
2018-11-17
2018-11-18
2018-11-19
2018-11-20
2018-11-21
2018-11-22
2018-11-23
2018-11-24
2018-11-25
2018-11-26
      다음 10일 ▶


예약 문의
상담시간 : 평일 오전 9시 ~ 오후 6시
전화 : 02-6917-5590 / 팩스 : 02-6917-5599 / 이메일 : help@innovationcoaching.co.kr


결제방법
예약금은 결제 금액의 30%입니다.
카드 또는 무통장입금으로 계약금 30% 입금 시 예약이 확정됩니다.
※ 카드결제 시 : 회의장에서 직접 결제
※ 무통장입금 시 : 세금계산서가 필요한 경우 결제 전 유선연락 요망

예약금을 제외한 나머지 잔금은 회의장 사용 후 바로 카드 또는 현금으로 결제하셔야 합니다.
(잔금 결제 시, 당일 OA사용료 등의 추가비용 함께 결제)

예약금 입금 계좌
※ 국민은행 754237-04-016621 예금주 : 한국이노베이션코칭센터㈜]


취소 및 환불
예약 변경 시 회의장 사용 1일 전까지 유선으로 연락
예약 취소 시 회의장 사용 7일 전까지 유선으로 연락
※ 계약 후 ~ 행사 6일 전 : 계약금 100% 환불
※ 6일 전 ~ 1일 전 취소 : 계약금 50% 환불
※ 당일 취소 : 환불 불가